기장 일광 카페 몽벨쉘터 일광점 오션뷰 베이커리 맛집 feat 주차



요즘 부산 날씨가 비가 왔다가 맑았다가 하면서 변덕이 조금 심한 듯해요. 이날은 정말 햇살 가득, 미세먼지도 적고 바닷바람까지 시원하게 불어오는 완벽한 여름이었어요. 7월 초 주말의 기장 일광은 마치 여름 휴양지를 연상케 할 만큼 푸르른 하늘과 반짝이는 파도가 어우러져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날씨였어요. 이런 날엔 역시… 바다뷰 감성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게 최고죠!

이번에 다녀온 곳은 바로 SNS에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몽벨쉘터 일광점! 감각적인 공간 구성, 시그니처 메뉴의 퀄리티, 무엇보다 일광 바다를 내려다보며 마시는 커피 한 잔이 주는 여유로움 가득한 하루였어요.


기장 일광 카페 몽벨쉘터 일광점 오션뷰 베이커리 맛집 feat 주

☎  0507-1497-3557

📍주소 : 부산 기장군 일광읍 일광로 352 1층, 2층

📍영업시간 : 11:00 ~ 21:00

📍주차 : 가능, 무료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352에 위치한 몽벨쉘터 일광점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카페 건물 바로 옆에 전용 주차장이 넓게 마련되어 있어서 자차로 방문하시기에도 매우 편리하답니다. 평일에는 주차 공간이 여유롭고, 주말에는 방문객이 많아 다소 붐비는 편이라서 오픈런을 추천드려요.


기장 일광 카페 몽벨쉘터 일광점 메뉴

기장 일광 카페 몽벨쉘터 일광점에 들어서면 다양한 베이커리가 먼저 눈에 들어와서 이날 선택한 것은 쉘터 워터폴 그리고 음료도 함께 주문했어요.



몽벨크림라떼와 쉘터워터폴, 일광 바다 풍경과 함께한 감성 브런치

부산 기장 일광 카페 몽벨쉘터 일광점은 1층, 2층, 야외 테라스까지 완벽한 오션뷰를 가지고 있어요. 

1층은 오더존과 베이커리 쇼케이스가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테이블과 심플한 가구 배치가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하고 있었고요. 창가와 야외 테라스쪽에는 일광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고 있어 앉자마자 힐링이 절로 됐어요.

2층도 오션뷰와 함께 조금 더 아늑한 무드였는데요, 감각적인 조명과 부드러운 쿠션 소파들로 구성돼 있어서 대화 나누기에 참 좋은 분위기였어요. 특히 혼자 작업하거나 책을 읽는 손님들도 많이 보였답니다.

특히 1층 야외 테라스는 말 그대로 ‘뷰 맛집’의 정수! 일광바다와 기장의 푸른 하늘이 시원하게 펼쳐지는 곳이었어요. 파도 소리를 들으며 앉아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1층 테라스 자리에 앉아 커피를 마셨는데요, 진심으로 "여기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날 부산 기장 일광 카페 몽벨쉘터 일광점에서 맛본 카페라떼(HOT)는 가장 기본적인 라떼지만, 몽벨쉘터는 기본에 충실했어요. 우유의 스팀 텍스처가 정말 부드럽고, 커피의 바디감도 묵직해서 라떼 본연의 고소함이 잘 살아 있었어요. 뒷맛도 깔끔하고 산미 없이 고요하게 이어지는 풍미가 인상적이었답니다. ‘정석 라떼’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한 잔이었어요!

몽벨크림라떼(ICE)는 이날 가장 기대했던 시그니처 메뉴였는데요, 진한 에스프레소에 몽글몽글한 크림이 올라간 비주얼부터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처음 한 모금 마셨을 때의 달콤하고 크리미한 첫인상, 그리고 뒤따라오는 깊은 커피 풍미의 조화가 정말 좋았어요. 층을 섞지 않고 한 모금씩 마셔보길 추천드려요! 디저트가 필요 없을 만큼 만족감이 큰 음료였답니다.





그리고 몽벨쉘터 일광점에서 맛본 쉘터워터폴 베이커리는 눈으로 먼저 먹는 베이커리까요? 베이커리 위에 투명 원통위에 생크림이 가득 올려져 있는데 이 원통을 위로 들어 올리면 마치 폭포수처럼 생그림이 쏟아져 내려 겉바속촉으로 즐길 수 있어 너무 맛났어요.



부산 기장 일광 카페 몽벨쉘터 일광점은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공간이 아니라, 오감으로 힐링을 느끼는 카페였어요. 무엇보다 탁 트인 바다 전망과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주는 편안함, 그리고 메뉴 하나하나에 정성을 담은 구성까지… 루나는 정말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답니다.

혼자 조용히 사색을 즐기기에도, 친구들과 감성 가득한 대화를 나누기에도,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완벽한 곳. 특히 일광해변을 조망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는 진짜 찐 명당이었어요!  커피 애호가이자 감성 공간을 사랑하는 분들께 진심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기장 카페예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