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영도에서 아침 겸 점심 식사를 하고 차 한잔 마시기 위해 영도 오션뷰 카페를 검색하던 중 찾은 영도 카페 오구를 다녀왔습니다.
영도 오션뷰 카페 오구
☎ 051-414-5359
▶ 주소 : 부산 영도구 남항서로 52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 라스트오덕 21:30
▶ 주차 : 가능 / 반려동물 : 동반 가능
▶ 주소 : 부산 영도구 남항서로 52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 라스트오덕 21:30
▶ 주차 : 가능 / 반려동물 : 동반 가능
영도 카페 오구에 도착하여 건물 앞쪽에 주차를 하고 1층으로 들어갔으며 건물 전체가 카페로 되어 있는 영도 대형 카페입니다.
영도 오션뷰 카페 오구 메뉴
1층으로 들어서니 첫눈에 들어온 것은 다양한 베이커리로 방금 점심을 먹었지만 맛나보이는 것으로 하나 선택하고 음료를 주문한 다음 잠시 기다려서 받아 윗층으로 갔습니다.
마늘크림치즈빵, 바질어니언치즈빵, 소보레앙버터, 레몬파운드, 얼그레이 밀크티파우트, 에그타르트 등 정말 다양한 베이커리 모두 맛보고 싶었네요.
영도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 오구
부산을 바다를 끼고 있는 대도시라서 가장 좋은 점은 해안선을 따라서 오션뷰 카페가 많아서 오션뷰 카페를 찾아다니면서 차를 마시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매주 새로운 카페를 찾아 다니는 카페 탐방만으로도 일상의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으로 회복할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아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영도 카페 오구는 4층 건물 전체가 카페로 되어 있어 1층에서 음료를 가지고 2층부터 창가에 원하는 곳에 자리를 잡아 영도 바다를 보면서 차한잔 할 수 있어 좋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통창을 통해서 한눈에 보이는 바다풍경을 바라 보는 것만으로도 저절로 힐링이 되는 기분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여기에 달달한 맛을 더하니 입과 눈이 즐거운 시간이라 사랑하는 분과 함께 좋은 시간을 만들기 괜찮은 부산 오션뷰 카페 영도 오구입니다.
한참동안 차를 마시면서 오션뷰를 감상하고 자리에 일어나서 오구 카페 옥상의 루프탑으로 올라가니 영도가 한눈에 들어왔으며 날씨는 좋지 않았지만 멋진 풍경을 보여주었습니다.
![]() |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