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매화 명소 카페 사운즈옥천 홍매화

 



3월 1일 삼일절 공휴일에 남쪽에서 매화가 여기 저기서 활짝 피면서 봄소식을 전하고 있어 당일치기 순천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전남 순천 홍매화 명소 사운즈옥천 카페 


☎  061-752-2999
▶ 주소 : 전남 순천시 옥천길67
▶ 영업시간 : 매일 11:00 ~ 18:00
▶ 주차 : 가능 
▶ 방문일자 : 2024.03.01


2월말부터 순천 매화를 보러가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 실시간 매화 상태를 검색하면서 갔지만 비와 바람과 예년에 비해 일찍 개화한 홍매화로 사운즈옥처 카페의 홍매화는 이날 거의 떨어지고 없어서 아쉬웠지만 순광에서는 분홍빛을 보여주었습니다.





차를 가지고 가면서 어디에 주차를 할까 지도를 보고 생각하다 순천 사운즈옥천 카페의 출입문이 개울가에 있는 것을 보고는 카페 맞은편 개울 건너 주택가에 주차를 하고 걸어갔습니다.






순천 사운즈옥천 카페 



순천 사운즈옥천은 202년 9월에 오픈한 카페로 이곳은 조선시대 정승이 살단 한옥이었는데 3년에 걸쳐 리모델링하여 카페로 일반인에게 공개되면서 순천 홍매화 명소로 더 많이 알려지게 된 곳이기도 합니다.


개울가에서 올라가 카페입구에 들어서니 음료를 주문하지 않을 경우 입장료를 별도로 받고 있어 커피를 주문하고 카페안을 둘러보았습니다.


순천 카페 사운즈옥천은 건물을 중심으로 넓은 정원에 아름드리 나무가 심어져 있으며 개울가쪽에는 홍매화가 뒤쪽에는 백매화가 심어져 있습니다.












카페 실내에 자리를 잡고 잠시 기다리니 주문한 커피가 다 되었다고 진동벨이 울려 커피를 받아와서 잠시 순천여행중 휴식을 취하면서 봄볓 따스한 오후시간을 보냈습니다.










순천 홍매화 명소 사운즈옥천 카페 




해마다 2월말이면 이쁘게 피어나는 사운즈옥천 홍매화와 함께 인생샷을 담기에 좋은 순천 홍매화 명소로 개울가에 흐르는 물소리와 바람소리를 벗삼아 다가오는 봄을 홍매화를 보면서 만끼하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올해는 순천 사운즈옥천 홍매화가 일찍 져서 조금 아쉬웠으나 순광에서는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분홍빛깔의 홍매화가 너무 이뻤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