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에 거제도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부산에 가깝지만 최근에 바쁜 일정 때문에 가보지 못하다가 오랜만에 찾아서인지 조금은 설레는 기분마저 들었습니다.
거제도 온더선셋 동백도시락
▶ 주소 : 경남 거제시 사동면 성포리 390-25
▶ 영업시간 : 매일 11:00 ~ 19:00 / 휴무일 : 수요일
▶ 주차 : 가능
부산에서 출발하기 전에 아침 식사를 하여 점심 식사는 간단하게 먹을 생각으로 선택한 메뉴로 동백도시락을 선택하였으며 온더선셋 동백도시락에 도착하니 주차요원이 편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집에서 출발할 때만해도 온더선셋 동백도시락이 식당인줄 생각했었는데 외부와 실내를 둘러보니 기념품샵이었으며 기념푸샵 안쪽에 동백도시락도 함께 운영하고 있었으며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고 음식이 나오는 동안 다양한 기념품을 둘러보았습니다.
거제도 온더선셋 카페 동백도시락
거제 동백도시락은 바로 옆 거제 카페 온더선셋과 함께 운영하고 있어 동백도시락에서 먹을 수 있으며 포장을 하면 카페 온더선셋에서도 먹을 수 있어 우리는 이날 포장을 해서 온더선셋 카페에서 먹었습니다.
온더선셋 카페 3층으로 올라가니 마침 창가에 자리가 있어 거제 바다를 배경으로 동백도시락과 함께 인증샷을 담아봤습니다. 이전에 카페 온더선셋에 온 적이 있었지만 이날은 날씨가 좋아서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었습니다.
🚗 거제도 온더선셋 동백도시락 동백몽돌반A세트 15,000원
거제 동백도시락 메뉴에서 동백몽동반A세트는 스팸, 청양고추어묵, 파래오징어젓갈, 치자참치마요 4가지 주먹밥 형태로 인스타 인증샷 찍기에 너무 이쁘게 포장되어 나왔으며 1인분 양으로 볼때 조금 많은 양이었습니다.
거제도 온더선셋 동백도시락 꼬막톳밥동백반 10,000원
하나는 국내산 톳과 꼬막과 일본 고시히끼리 쌀로 만든 꼬막톳밥동백반이었는데 간이 잘 되어 있어 반찬이 필요없이 짭쪼름한 감칠맛이 좋았습니다.
거제 온더선셋 카페에서 바라본 풍경
거제 온더선셋은 지난번에 왔을때 해질녁에 와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도 낮에 와서 일몰을 보지 못하는 아쉬움은 있었지만 이날은 날씨가 너무 화창하여 푸른 하늘과 바다가 마음 깊숙히 담아갈 정도로 아름다웠습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