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중순을 넘어서면서 남쪽에서는 봄을 가장 먼저 알려주는 봄꽃 전령사인 매화가 꽃을 피우면서 봄이 가까워지고 있는 것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주말을 맞아 봄꽃을 보기 위해서 기장 매화원에 잠시 다녀왔습니다.
부산 매화 명소 기장 매화원
▶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청강리 445-3
▶ 개방 날자 : 2.23.(금) ~ 2.25.(일)/ 3.1.(금) ~ 3.3(일)
▶ 개방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장 마감 오후 4시)
주말이라서 방문객이 많을 것 같아서 개방시간인 10시에 맞추어 가니 기장 매화원 입구 도로 양쪽에 벌써 많은 차량이 주차되어 있어 우리도 주차를 하고 올라갔습니다. 기장 매화원에는 별도의 주차장이 없으며 주차는 도로 양쪽에 주차를 하면 됩니다.
기장 매화원입구에 도착하니 방문객의 동선이 꼬이지 않도로 한방향으로 관람을 안내하고 있어 우리도 다른 사람을 따라 이동하였고 입구에는 매실차, 생수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
기장 매화원에 활짝 핀 홍매화 백매화
지난 주말에 다녀온 기장 매화원은 꽃샘추위로 날씨가 흐려서 제법 추웠지만 매화를 보려는 나들이객들로 붐비고 있었으며 봄꽃 매화를 배경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기장 매화원에는 백매화 홍매화 등 약 400여 그루의 매화나무가 심여져 있으며 개인 소유지로 봄을 맞아 매화꽃이 핀 2월말과 3월초 2주간 금요일과 주말에 개방하고 있어 부산 매화 명소로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봄의 전령사 매화 꽃이 활짝 핀 풍경을 보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매화꽃과 함께 만들기에 좋았습니다.
0 댓글